SGR 연습타석창업문의  1566-0076

공지사항

[대회] 푸조 2020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대회

2020-07-16

1988




푸조 2020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대회


1. 대회개요


예선


참가자격 : 만 18세 이상 남,녀 아마추어 골퍼

대회기간 : 2020년 07월 20일(월) ~ 08월 23일(일)

대회장소 : SG골프 전국 매장


본선


참가자격 : 만 18세 이상 남성 아마추어 골퍼 / 본선 총 35명(예선 32명 + 2019 대회 본선 진출자 3명)

대회기간 : 2020년 08월 31일(월)

대회장소 : 타이거CC


2. 시상내역


예선



본선


*자세한 본선 시상내역은 공식 홈페이지(http://korealongest.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참가방법


Step1. 로그인


Step2. 스트로크or대회 모드 18홀 완료 후, 롱기스트 전용 홀 입장

*포섬,더매치,키즈 모드는 참가 불가 / 홀스킵 사용 시 대회참여 불가



Step3. 푸조 2020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대회 참가


4. 대회규정


1) 로그인 유저만 참가할 수 있으며, 푸조 2020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 대회 전용 홀에서 진행됩니다.


2) 플레이어는 1분 30초 내 총 3번의 스윙기회를 가지며 각 스윙의 베스트결과로 판단합니다.


3) 페어웨이에 안착한 볼만 인정합니다. (페어웨이 선에 볼 안착 시 페어웨이로 인정)


4) 플레이어의 성적은 티잉 그라운드에서 페어웨이에 안착한 볼의 직선거리로 판단합니다.


5) 기록이 소수점 4자리까지 동일 시 참가 횟수 > 우선 기록 달성 순으로 순위를 산정합니다.


5. 유의사항


1) 본 대회는 남성 아마추어 장타 대회로, 여성은 참가 가능하나 본선 진출에서 제외됩니다. KPGA 및 여러 유사 프로골프협회에 등록된 모든 프로(투어, 세미, 티칭, 시니어 외) 또한 본선 진출에서 제외됩니다.


2) 예선 기간 동안 SG골프에 로그인하여 18홀 완료 후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라운드 중간에 로그인하여 참가한 경우,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홀스킵 사용 시 대회참여 불가


3) 스크린골프 매장 환경 및 서비스 환경에 따라 발생한 문제의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대회 참여를 위해 반드시 SG골프의 회원정보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5) 본선 진출자 및 예선전 시상품 당첨자는 별도의 검수과정(스윙 동영상 외 검수)을 통해 아래와 같이 부정한 방법으로 참가가 확인될 경우 등은 이유를 불문하고 모든 시상 및 본선 진출 명단에서 제외됩니다.

- 대리 참여, 타인의 ID를 도용한 경우

- 여러 ID로 동일한 참가자가 중복 참가한 경우

- 카메라를 임의로 가리거나, 가려진 상태에서 참가한 경우

- 스윙 동영상이 없는 경우

- 이전 기록과 상이한 기록이 발생한 경우


6) 별도의 검수 작업을 진행하기에 예선 최종 시상은 이벤트 페이지의 랭킹 정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7) 본 대회에서 지급되는 모든 경품은 대회 종료일 기준, 회원정보 기준으로 지급되며 회원정보 오/미 기입으로 인한 경품 재발송은 절대 불가하며 자동 당첨 취소됩니다.


8) 모든 경품은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모든 경품의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실제 상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9) 모든 경품은 미사용이라 할지라도 환불, 교환 재발송이 불가하며, 고객의 귀책사유로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경우 대회 주최사에서 배상하지 않습니다.


10) 경품 가액이 25만원을 초과하는 상품의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며,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전화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11) 제세공과금 납부 거부 또는 기한 내 미납 시 자동 당첨 취소됩니다.


12) 해외 당첨자의 경우 배송지가 국내에 있을 경우에 한하여 지급 가능합니다.


13) 시상품은 본인 수령을 원칙으로 합니다.


14) 제주 무상 렌트권의 경우 보험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15) 최종 당첨 공지는 대회 후 2주 이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경품 배송은 4주 이내에 진행됩니다.


16) 이벤트 기간, 내용, 지급 상품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별도 공지를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기타문의


예선

SG골프 고객센터(1566-0076)또는 SG골프 홈페이지(www.sggolf.com)


본선

공식 홈페이지( http://korealongest.com / 검색창에 ‘푸조 2020 코리아 롱기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