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R 연습타석창업문의  1566-0076

공지사항

[이벤트] SG골프 더매치온라인

2017-11-14

13150


더매치 온라인

 

 

 개요

1) 게임 모드 : 더 매치 온라인

2) 기간 : 2017.11.22일부터

3) 참여방법 : 더 매치 온라인 모드 참여

4) 참여기회 : SG골프 회원 (미 회원은 회원가입 필수)

5) 게임방식 : 상대방과 홀 대결 결과에 따라 S포인트, MS포인트를 획득/차감하는 게임모드

MS포인트란? 더매치 온라인에서 사용되는 가상의 매치포인트로서 이벤트 종료 시 모두 소멸됨

6) 게임 참여 순서

-1단계 : 로그인 후 더 매치 온라인모드를 선택 후 포인트(S포인트, MS포인트)를 선택한다
(S포인트 모드에서는 게임포인트가 별도로 지급되지 않는다. 버디이글알바트로스가 이에 해당함. MS 포인트모드는 가상의 매치포인트로 실제 S포인트와는 무관함)

 

-2단계 : 약관동의 확인 후 참여를 위한 본인 보유 포인트 확인한다.

(S포인트 모드일 경우 참여 시점 본인 보유 S포인트를 기준으로 진행되며, 본 게임 외부 환경에서 S포인트의 변화가 발생하는 경우, 최종 정산 시 차이가 발생 할 수 있다)

 

-3단계 : 시스템에서 선정된 비슷한 실력의 상대편을 선택 후 라운드를 시작

(선택된 코스를 선택하면 상대가 결정되고, 10초 경과 후에도 본인이 미 선택한 경우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결정 후 계속 진행된다)

 상대편 플레이어 추천 기준최종 성적이 참여자의 평균 타수와 비슷한 수준으로 추천되며플레이 게임 환경이 참여자와 동일하지 않을 수 있다.

 

-4단계 : 상대 인원은 참여자 수와 같은 인원으로 매칭되며참여자는 최소 1명부터 최대 3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5단계 : 게임 진행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홀 별로 참여자 당 포인트가 베팅 된다.

(S포인트 : 100 S포인트, MS포인트 : 10,000 MS포인트)

, S포인트의 경우 매  홀아웃 스코어 결과 시점에 보유 S포인트가 100 S포인트 미만일 경우 해당 플레이어는 승리해도 S포인트를 획득   없다.

게임 중 무승부가 될 경우 다음 홀이 [배수판]이 된다연속으로 무승부인 경우

[포인트x2], 그 다음 홀도 무승부면 [포인트x3]가 되며같은 방식으로

최대 [포인트x4]까지 적용된다.

 

-6단계포인트의 보유량을 상대팀과 비교하여 라운드 종료 후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팀이 최종 라운드를 승리한다 (‘한 홀의 갯수 아님),

 

-7단계 : 18홀 종료 후 최종 포인트가 많은 팀이 최종 ‘이며 S포인트는 개인별 홀 정산으로 18홀 완주 시점 최종 지급된다.

(S포인트 보유 여부에 따라 개별 정산되므로최종 지급 포인트는 팀원 간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게임 규정

1) 게임 규정은 SG골프 소프트웨어가 가진 룰에 따른다.


2) 참여대상

로그인 유저만 참가할 수 있으며본인 정보활용 및 약관에 동의 후 참여한다.


3) 모드 환경

날씨

바람세기

티위치

그린상태

컨시드

멀리건

멀리건

남자 티 위치

난이도

여자 티 위치

본인이 선택한 상대방의 게임 조건을 임의로 변경될 수 없으며나와 동일하지 않은

조건의 상대가 선택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멀리건 수는 상대방과 동일하다)

티 위치는 본인이 남자인 경우 화이트 이상여자인 경우 레드 이상으로만 설정이

가능하다. (상대방과 무관)


4) 참여 제한

- S포인트 더매치 온라인 참여는 하루 최대 5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 MS포인트 모드는 제한 없음)

플레이 도중 플레이어 추가 및 삭제는 불가능하다.


5) 중도포기 제한

정상적으로 18홀을 완료해야 이벤트 참여로 인정된다.

(중도 포기는 모드 진입 후 18홀 미 완주 기록 일체, 마스터 멀리건 사용)

중도 포기는 하루 1회까지 가능하며, 2회 이상 시 참여가 제한된다.

(해당일 23:59:59 이후 제한 해제)

- 18홀 미 완주한 게임의 경우고의가 아니어도 해당 게임은 모두 ‘무효이다.

이어하기는 20분이내 재 접속이 안되는 경우중도 포기로 간주


6) 랭킹 제외

- 마스터멀리건을 사용한 게임이 5개 이상일 경우

- 중도포기 라운드 5회 초과

(해당월 1개월 이후 제한 해제)


7) 부정 참여

장비 조작(센서 및 컴퓨터및 비 정상적인 승부 조작 및 규정에 어긋나는 플레이가 감지되었을 경우실사를 통해 확인하여 포인트 전량 회수 및 참여 자격을 박탈한다.

제보 및 민원에 의해 부정행위가 접수된 경우,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본인이 아닌 타인의 아이디로 참여한 경우 해당아이디와 본인 모두 참여에 제한이 되면포인트 지급된 이후에도 획득한 포인트를 회수한다.

대회 규정에 명시된 컨디션과 다른 환경에서 참여한 경우.

ex) 규정된 횟수 이상의 멀리건을 사용한 경우


8) 오류 발생 시

인터넷 망 및 시스템 환경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발동하지 않는 시스템이 있을 수 있으나이로 인한 오류는 본사 귀책 사유가 아니며또한 보상은 불가능하다.

서비스의 문제(서버 다운 등)가 아닌 매장 상황(네트워크 연결 불안정정전 등)에 따라

발생한 문제일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 있는 것으로 한다.

회원이 이벤트에 참가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본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부가 규정

1) 천재지변시스템 이상 등 불가항력인 상황에서 주최측의 결정에 의해 게임은 취소될 수 있다.

2) SG골프 대회 주의사항과 관련하여 참가회원의 이의 제기가 있을 경우, SG골프는 해당 회원에 대하여 문제에 관한 확인을 요청할 수 있으며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향후 참여 불가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기타

기타 자세한 내용은 SG골프 고객센터(1566-0076) 또는

SG골프 홈페이지(http://www.sggolf.com) 온라인 문의를 이용한다.

본 규정의 해석과 관련하여 이견이 발생할 경우참가자마다 규정에 대한 이해의 방식이 제각각 다를 수 있음을 감안하여해석에 관한 최종 권한은 회사에게 있음을 본 대회의 모든 참가자는 동의해야 하며이에 동의한 경우에만 해당 게임에 참여할 수 있음을 유념해야 한다.